나만의
와인
나만의
퍼플독
퍼플독이 엄선하고 AI가 매칭해주는 나만의 맞춤 와인!
이제 와인을 몰라도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CONTENTS
STORE
B2B
ABOUT
FRANCHISEE
뒤로가기
고객센터
전체
주문/결제
와인
정기구독
배송
중지/취소
매장
제휴
기타
주문/결제
구독 신청 방법이 궁금해요.
홈페이지 내 ‘와인 정기 구독 서비스’ 버튼 클릭 → 구독 상품 선택 → 와인 구성 선택 → 와인 매치 → 결제 정보 입력 → 배송 정보 입력 → 매장 방문 결제 → 신청 완료
와인
퍼플독에서는 어떤 와인을 판매하나요?
퍼플독에서는 전세계 유명 산지 와이너리와 직접 계약해서 독점 수입하며, 퍼플독 만의 여러검증 절차를 통해 퀄러티 좋은 제품만을 엄선합니다.
와인
구독회원이 아닌데 일반 구매도 가능한가요?
구독회원이 아닌 일반 고객분들도 퍼플독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퀄러티 있는 와인을 퍼플독 스토어에서 좋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와인
구독 받는 와인을 퍼플독 매장이 아닌 다른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나요?
현재 국내에서는 퍼플독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만, 향후 퍼플독 스토어 외 일반 다른 매장에서도 일부 품목은 구매하실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장할 예정입니다.
정기구독
구독 상품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https://www.purpledog.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구독 신청하면 와인 종류(레드, 화이트, 스파클링)는 어떻게 구성되나요?
- 구독와인이 1병일 경우, 와인 구성은 (1) 레드만, (2) 화이트만, (3) 레드/화이트 번갈아 가면서, (4) 레드/화이트/스파클링 번갈아 가면서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구독와인이 2병일 경우, 와인 구성은 (1) 레드 1병 + 화이트 1병, (2) 레드 2병, (3) 화이트 2병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구독와인이 3병일 경우, 와인 구성은 (1) 레드 2병 + 화이트 1병, (2) 레드 1병 + 화이트 2병, (3) 레드 3병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스파클링, 주정강화, 아이스 와인으로만 매월 구성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스파클링으로만 구성하는 구독 상품은 출시 검토 중에 있습니다.
정기구독
시그니처 패키지와 슬림 패키지 차이는 무엇이며 구독 중에 패키지 변경도 가능한가요?
시그니처 패키지는 받는 분이 선물처럼 느끼실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회원님들이 예뻐서 좋기는 하지만 매월 받으니 버리기 아깝고 분리수거의 어려움과 환경 문제에 대해 죄책감이 든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포장을 최소화한 친환경적인 슬림 패키지를 출시하고, 슬림 패키지를 선택하시는 회원님들께 슬림 패키지 원가 절감액인 2천원을 매월 포인트로 2천점(1점 1원 상당)을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5천점 이상부터 와인 추가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포인트로 정기 구독료 결제는 어렵습니다.
정기구독
옐로우 더블, 옐로우 트리플을 신청하면 한 달에 2번 또는 3번 와인이 배송되나요?
- 옐로우 더블과 옐로우 트리플 모두 월 한 번 배송됩니다. 합포장으로 인해 절감되는 물류비를 구독료 할인 혜택으로 돌려 드리고 있습니다. - 만약 한 달에 2번 이상 받고 싶으시면 옐로우 싱글을 2개 이상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정기구독
구독 신청하면 와인 외에 어떤 걸 함께 보내주나요?
와인을 알면서 즐길 수 있도록 2개의 컨텐츠를 보내 드립니다. - 첫 번째, 해당 와인에 대한 컨텐츠(리드라벨)입니다. 이것은 홈페이지에서 디지털로도 확인 가능하며 도슨트(오디오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두 번째, 1분 레슨 컨텐츠입니다. 1분 정도의 짧은 시간을 투자해서 와인 상식을 넓힐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1분레슨은 새로 오픈하는 웹(앱)에서 디지털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구독 상품별 차이에 대해 궁금해요. 예를 들어 옐로우, 블루, 크림슨 등급의 와인 퀄러티가 다른가요?
와인의 가격은 생산자, 품질, 브랜드, 희소성 등의 요인에 따라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 와인의 퀄러티가 높을수록 와인이 가격도 그에 비례해서 높아집니다. 옐로우<블루<크림슨 처럼 크림슨으로 올라갈 수록 와인의 퀄러티와 가격이 높은 와인들로 구성됩니다.
정기구독
구독 신청하면 매월 어떤 와인, 어느 정도 가격대의 와인을 보내주나요?
퍼플독에서는 전세계 유명 산지 와이너리와 직접 계약해서 독점 수입하며, 퍼플독 만의 여러 검증 절차를 통해 퀄러티 좋은 제품만을 엄선합니다. 이런 와인을 국내에서 퍼플독 구독회원님들께 제일 먼저 제공합니다. 그리고 구독회원님들의 신청에 따라 취향에 맞는 스타일의 와인 혹은 취향과 무관하게 다양한 스타일의 와인을 추천해 드립니다. 추천하는 와인은 구독가격(구독상품 종류 참고)에 상응하거나 혹은 그 이상의 퀄러티를 보여주는 와인으로 선정됩니다.
정기구독
어떤 상품을 구독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개인의 취향, 컨디션, 와인 경험치가 다르기 때문에 개인마다 구독 상품 라인 별 만족도도 다릅니다. 홈페이지 아래 상담창으로 문의해 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정기구독
한 가지 품종만, 어느 한 국가만, 당도가 높은 와인으로만 구독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구독회원님들은 다양한 스타일의 와인을 경험하기를 원하십니다. 퍼플독에서는 그에 맞게 기본적으로 다양한 국가, 다양한 품종으로 구독리스트를 구성해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 가지 품종만, 어느 한 국가만, 당도가 높은 것만으로는 매월 추천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만, 일정기간으로 한정해서 프랑스, 미국, 까베르네 쏘비뇽, 샤르도네와 같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와인만으로도 구독리스트를 구성할 계획에 있습니다.
정기구독
어떤 방식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와인이 추천되나요?
최초 상담 시 와인매치 자료를 기준으로 추천해 드리고, 그 다음달부터는 구독회원님이 피드백(구독 받은 와인의 컨텐츠 혹은 와인 병 뒷 라벨 큐알 코드를 찍어서 나오는 문항에 와인을 먹으면서 느끼는 정도를 피드백) 해주시면 그에 따라 계속해서 구독회원님의 취향을 리매칭해서 추천해 드립니다.
정기구독
구독 상품을 2개 이상 신청할 수도 있나요?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옐로우 싱글 1개, 크림슨 1개를 같이 구독 신청하시고, 한 번에 한 박스에 합포장 해서 받으실 경우에는 서비스 비용 합계 금액에서 매월 5천원을 할인해 드립니다.
정기구독
구독 상품을 중도에 변경할 수 있나요?
웹(앱)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하시면 전문상담원이 필요한 사항을 안내해 드리고, 그 이후에 변경 사항이 확정됩니다.
정기구독
구독 중에 배송 주기와 주소 변경 가능한가요?
웹(앱)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일 기준 최소 7 영업일 전까지 변경하셔야 되며, 그 이후에 변경하시면 다음달부터 변경사항이 반영됩니다.
정기구독
구독 받은 와인이 취향에 맞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매월 구독 와인에 대해 피드백을 해주시면 리매칭해서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만족하지 못하셨다면 전문상담원(상담창)에게 말씀해 주세요. 최선을 다해서 리매칭해 드리겠습니다.
정기구독
구독 받은 와인이 이상해요. 상한 것 같아요.
즉시 전문상담원(상담창)에게 말씀해 주시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매월 정해진 날짜에 발송되나요?
매월 1차와 2차로 나뉘어 정해진 차수에 발송됩니다. 1차 발송은 매월 두번째 화요일, 2차 발송은 매월 네번째 화요일입니다. 따라서 발송날짜는 매월 같은 날짜가 아니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배송
정기 발송 전에 빨리 받을 수 있나요?
네. 처음 구독신청을 하시게 되면, 빨리 받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정기 발송 외에 특별 발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송
발송하면 언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배송일은 발송일로부터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폭설 등 기후 사정이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택배사 파업의 경우에는 대체 택배사를 이용해서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
배송 받은 와인이 파손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안전하게 보내 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나, 간혹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박스와 상품을 함께 사진 찍어서 상담창으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교환, 반품, 환불 등의 필요한 조치를 해드리겠습니다.
배송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배송정보는 택배사 측에서 일괄적으로 처리하여 실제 발송시점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주로 늦은 오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발송 다음날에도 배송정보가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상담창으로 연락주세요. 최대한 신속하게 조치를 해드리겠습니다.
배송
배송료가 추가되는 지역이 있나요?
구독서비스의 경우 제주도와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료 3000원이 추가됩니다.
중지/취소
최소 구독기간이 있나요? 그리고 구독 중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 구독회원가격으로 할인해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최소 구독기간은 3개월이며, 3개월 전에 중지하실 경우에는 구독회원가격으로 할인 받은 금액을 추가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다만, 그린 더블은 6개월 확정 구성 상품으로 최소 구독기간 역시 6개월입니다. - 중지 시 각 상품별 위약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린 더블 월 6,000원, 옐로우 싱글 월 6,000원, 옐로우 더블 월 11,000원, 옐로우 트리플 월 15,000원, 더 블루 월 6,000원, 더 크림슨 월 6,000원, 더 바이올렛 20/30 월 15,000원 (예, 옐로우 싱글 2개월 구독 후 중지할 경우, 월 6,000원*2개월=12,000원)
중지/취소
구독 취소 및 구독 중지는 어떻게 하나요?
웹(앱)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일 기준 최소 7영업일 전까지 하셔야 하며, 그 이후에 신청하시면 다음달부터 신청사항이 반영됩니다. 전문상담원이 필요한 사항을 있는지 확인한 후 있을 경우 즉시 안내해 드리고 처리해 드립니다.
매장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현재 매장은 홍대에 직영매장이 있으며 자세한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직영매장과 가맹점, 그리고 구독결제를 위한 제휴점을 확대해 나가는 중입니다. 1호 직영 매장 - 퍼플독 디지털 와인스토어 홍대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48980892?c=14129424.3506506,4517094.9423190,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위치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애경타워 AK& 홍대 1층 주차 : 1시간 무료 주차, 기계식 주차(대형 SUV는 외부주차공간 있을 경우 가능), 퍼플독 직원에게 주차 등록 요청하시면 됩니다.
제휴
퍼플독과 제휴하고 싶어요.
메일, 전화, 상담창으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검토해서 회신 드리겠습니다. 메일 hello@purpledog.kr , 대표전화 02-6933-4772~3, 홈페이지 하단 상담창
제휴
고객한테 선물하고 싶어요.
이미 많은 기업에서 VIP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로 퍼플독 바우처를 이용하고 있으십니다. 메일, 전화, 상담창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메일 hello@purpledog.kr , 대표전화 02-6933-4772~3, 홈페이지 하단 상담창
제휴
임직원 기념일, 생일 선물, 교육 등 복리후생으로 활용하고 싶어요
이미 많은 기업에서 임직원 복리후생 프로그램으로 활용하고 있으십니다. 메일, 전화, 상담창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메일 hello@purpledog.kr , 대표전화 02-6933-4772~3, 홈페이지 하단 상담창
기타
퍼플독 제로와인은 무엇인가요?
퍼플독에서 퀄러티 검증 후 독점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는 무알콜 와인입니다.
기타
퍼플독 제로와인 구매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네이버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urpledog_zerowine
기타
퍼플독 제로와인을 정기구독 할 수 있나요?
네이버스토어팜에서 구독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urpledog_zerowine